top of page

항공권을 구매할 때 알아놓으면 좋은 웹사이트 BEST 5

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웹사이트 BEST 5

더 많은 미국 여행팁은 WWW.CALIOCLA.COM 으로 방문

 

첫 번째 : SKY SCANNER (스카이스캐너)


스카이 스캐너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판매하는 웹사이트를 찾아주는 앱이다. 한 눈에 가격 비교를 할 수 있고, 해당 웹사이트의 결제창을 바로 연결해줘서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. 또한, 가격 및 직항, 경유 등 조건을 설정하면 필터링을 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다.


 

두 번째 : EXPEDIA (익스피디아)


익스피디아는 항공권, 호텔, 렌터카 등 여행에 필요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. 출발지와 목적지, 그리고 원하는 날짜를 입력하면, 항공권을 선택한 후 필요에 따라 호텔과 렌터카도 함께 예약할 수 있다. 여행에 필요한 전반적인 계획을 세우기 좋으며, 여러 서비스를 함께 예약할수록 가격 혜택을 많이 볼 수 있다.


 

세 번째 : CHEAPOAIR (칩오에어)


칩오에어는 원하는 조건에 맞는 저렴한 항공권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미국에 본사를 둔 업체다. 또한,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와 특가 항공권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끊을 수 있으며 가격 변동을 이메일 알림으로 받아 가격을 체크해보고 가장 저렴할 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.

 

네 번째 : NAVER FLIGHT (네이버 항공권)


네이버 항공권은 네이버 검색창에 원하는 출발지와 목적지의 항공권을 검색하면 다수의 한국 여행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항공권을 가장 저렴한 순서부터 볼 수 있다.

또한, 신용카드의 혜택에 따른 할인된 금액의 항공권을 찾아주기 때문에,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.

 

다섯 번째 : OFFICIAL SITE (항공사 웹사이트)


각각 항공사의 공식 웹사이트는 다양한 시간대의 항공권을 찾을 수 있고, 빠른 좌석 확보를 할 수 있어서 추천한다. 가끔은 여행사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판매하기도 해서, 공식 웹사이트와 여행사를 비교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.

항공권 변경과 환불 절차가 비교적 간단하며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도 편리하다.

 

미서부 자유 여행 무료 진단 서비스 *이벤트중*

미국 서부 일정을 있으세요? 저희가 한번 여행 일정 진단 해드리겠습니다.

매일 선착순 5명에게 무료로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니

이용방법을 보시고 여행진단을 받아보세요 !


 
bottom of page